이레테크 데이터랩스는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를 통한 전문 통계 교육서비스와 고객의 업무 환경에 적합한 맞춤 개발 서비스, 데이터 관리 및 통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SUPPORT자료실

자료실

Minitab 싱글 유저 라이선스(Single-user License) 사용 정책 안내 공지사항
  • 2018-07-23 11:31:52

 

[ Minitab 싱글 유저 라이선스 정책 ]

 

 

1. Minitab 싱글 유저 라이선스란?

Ø  1 PC / 1 Install 방식으로 한 대의 컴퓨터에만 설치하여 사용하는 방식을 의미합니다.

단일 사용자 라이센스에 해당하는 계약 조건은 한 컴퓨터에만 설치하여 라이센스를 받은 한 명의 특정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

본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컴퓨터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, 이러한 네트워크에 접속해 있는 다른 사용자가 해당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할 수 없도록 차단해야 합니다.

 

2. Minitab 싱글 유저 라이선스 사용 규정

 

Ø  첫째, 제품 키(Product key)가 발급되어 온라인을 통하여 제품 인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.

 

Ø  둘째, 라이선스를 제공 받은 특정한 한 명의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만약 여러 대의 PC에서

동시에 설치하거나 서버를 이용하여 여러 사용자가 공유하여 사용할 경우 불법 사용이 됩니다.  

 

 

단 여러 명이 사용하기 위해 빈번하게 라이선스 이동을 하여 발생하는 오류는 기술 지원에 제약을

받을 수 있습니다.

[ Minitab 싱글 유저 기술지원 정책 ]

 

Minitab 싱글 유저 라이선스의 공식적인 무상 기술지원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.  

Minitab은 자체 결정에 따라 최신 소프트웨어 릴리즈를 광범위하게 배포하는 동안, 또한 그 후 1년간, 사용 가능한 기술 지원과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업데이트를 

합리적인 수준에서 무료로 귀사()에게 제공합니다.

제품 지원 종료일 이후에는 고객은 더 이상 소프트웨어 사용, 출력 내용 해석, 설치, 제품 활성화 또는 라이센싱 도움과 관련된 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 

1. 주요기술지원 사항

n  Minitab 에러 관련 기술 지원: 설치, 사용 중 발생하는 에러, 기타

 

n  라이선스 관련 기술 지원:

n  라이선스 재 발급은 다음의 경우 기술지원 기간 종료 후에는 지원되지 않음

 

    라이선스 이동 시 오류 발생으로 인한 라이선스 재발급

    바이러스 또는 컴퓨터의 치명적 결함으로 인하여 라이선스 이동을 하지 못할 경우 라이선스 재발급

 

n  Minitab 사용법 관련 지원

Ÿ   사용법 관련 지원은 Minitab 홈페이지 고객지원요청서를 통해서 지원됨

Minitab 홈페이지> 고객지원> 고객지원요청> 고객지원요청서 작성

Ÿ   단 추가적으로 고객에게 설명이 필요할 경우 유선으로 지원함

Ÿ   사용법 관련 지원 범위는 Minitab에 대한 분석기법 및 사용 기능에 한해 제공되며 해석에 대한 문의는 일부 지원이 제한 될 수 있음

 

 

  , 기존 Minitab이 설치되어 있는 PC에서는 해당 이슈가 없을 경우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

  Windows 업데이트 시 Minitab 인증이 풀리는 오류가 간혹 발생하고 있사오니, 기술지원 종료 이후 지속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해제하고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.

 

n  Minitab, LLC. 제조사의 기술지원 정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Ÿ   https://www.minitab.com/ko-kr/support/policy/      

  

 

 

 

보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㈜이레테크 데이터랩스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031 – 345 - 1170 ~ 1172  (영업팀)